렌탈 질문/답변 모음

주문

저희 엘지헬로샵 홈페이지에서 제품 문의 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안내를 드리며 고객님의 성함, 고객님 명의의 휴대폰번호, 제품을 받으실 주소 정보 확인 후 1차 접수가 완료됩니다.
1차 접수 후 당일 또는 다음날 해피콜이 진행되고 최종 렌탈이 완료됩니다.

홈페이지제품문의 또는 1666-5793 →신청제품안내→성함/휴대폰번호/주소 확인→1차접수완료→해피콜진행

네, 헬로렌탈의 가입기준이 있습니다. 
일시불 판매/홈케어 상품을 제외하고 내부심사 기준에 따라 신용도 및 당사 계약이력 등에 대해 심사 후 가입여부가 결정됩니다. 상세한 안내는 1차접수 후 해피콜 시 안내 가능합니다.

가입기준에 미달하지만 자사의 제품을 사용하시고 싶은 고객님들을 위해 일시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하시고 싶은 제품의 할부금을 일시에 전액 납부 하시면 즉시 소유권이 고객에게 양도됩니다.
제품에 수반되는 혜택은 동일합니다.

네, 청약 확정전까지는 100% 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 1666-5793으로 연락 주십시오.

렌탈 제품의 설치 일로부터 14일째 되는 날까지 청약철회가 가능하지만, 제품에 따라 철거 비용이 별도로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렌탈 계약의 약관에 따라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ex. 에어컨과 같이 설치가 필요한 제품의 경우 설치비용이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계약

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 대표자로 심사 진행하는 조건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사업자의 경우 원칙상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5회선 이상 단체가입의 경우는 별도 상담 진행을 위해 문의 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조건 및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양도인->미납이 없어야 함
   양수인->신규와 동일한 가입기준을 적용 받음
◎필요서류
1)명의변경신청서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처리위탁 및 신용정보 조희/이용동의서 | 고객주요 확인사항
2)명의를 주는 분과 명의를 받는 분의 신분증(혹은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주민번호 뒷자리 표시제한)

명의자의 중도 사망시, 유산상속자분께 당사 렌탈 제품의 납부 의무가 이관 됩니다. 상속포기각서(법원발급)를 받게 되시면 납부 의무가 사라집니다.

배송 전 계약 취소가 가능하며, 당사 고객센터 1666-5793으로 연락주셔서 취소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전(박스 개봉 전)에 계약 취소 가능합니다. 단, 제품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송

보통 5일~최대 2주 가량 소요됩니다. 배송 기간은 공급사의 물류 수급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피콜 이후 공급사로 요청이 나간 후에는 변경이 어려우므로 반드시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가능합니다. 상품이 새로 수급되는 일정에 맞추어 초기 배송일자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청약 TM 하시기전 반드시 주소/연락처 확인을 꼭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가능합니다. 공급사의 물류창고가 다시 배정되며, 초기 배송일자보다 1~2일 이상 길어질 수 있음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시작된 다음에는 기사님의 반품 물류 입고가 이루어진 것을 확인 한 후, 변경된 주소로 진행 가능합니다. 

설치

해피콜 진행시 말씀 주셔야 하며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TV 벽걸이는 신청시 말씀주시면 상품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TV 배송 전 안내받은 가전사 계좌로 납부 해주시면 본품과 동봉하여 배송/설치가 진행됩니다.
에어컨의 경우, 기본 배관은 무료이며, 댁내 환경에 따라 타공 및 추가 배관 설치가 필요할 수 있어 설치 기사님의 안내를 받으시고, 추가 비용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기준은 각 가전사별 정책에 따름)

박스 및 구성품은 가지고 계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단, 설치기사 수거 제품제외/LG,삼성 등)
품질 불량 등으로 인한 반품/교환 진행 시 필요한 부분이며 반품진행 시 필수 구성품 누락이 되면 배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꼭 가지고 계시길 바랍니다.

A/S, 교환/반품

일반적으로 36개월(3년) A/S 무상이지만 제품에 따라 약간씩 상이하니 제품의 상세내용란을 확인 또는 저희 엘지헬로샵 고객센터 1666-579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저희 엘지헬로샵의 렌탈 제품의 경우 A/S는 기본적으로 각 제조사별 품질 보장 기간에 의거해 제조사 A/S센터를 통해 무상 A/S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다만, 개인가입고객님들께서는 제품별 청약 내용에 따라 당사 계약체결 시점 후 13~36개월차까지 LG HelloVision을 통해 공급사 유상수리 후 수리내역과 영수증, 고장수리 보험 신청서(당사 청약 명의자)를 제출하시면 기준에 의해 수리비용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A/S는 공급사 정책에 따라 유상수리입니다.)

☞대상상품 : 일부 상품군
:TV(LED/UHD), PC(노트북/데스크탑/모니터), 에어컨, 건조기, 의류관리기, 청소기(무선/유선/로봇), 태블릿, 드라이기, 전기레인지, 냉장고(일반/김치), 공기청정기

☞보험혜택 : 1회 한도 50만원, 연간 한도 200만원 (회선당)

☞신청절차 : ①대상상품 확인 → ②가전사 유상수리 진행 → ③판정서 및 영수증 구비 → ④전담센터 전화(1855-1020) → ⑤납부서류 제출 → ⑥보상처리(심사완료 후 최대 30일 이내 입금 완료)

단순 변심 반품은 불가합니다.
단, 품질 불량 확인 시, 렌탈 상품은 당사를 통해 반품/교환 업무가 진행되기 때문에 엘지헬로샵 대표번호 1666-5793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신규 설치 후 1개월 내 초기 품질 불량 확인시 A/S 센터를 통해 불량판정서 제출시 공급사 확인 후 반품/교환 가능합니다.

설치 후 1개월 내 초기 품질 불량 확인 후 서류 제출시 공급사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반품 불가 사유]
①반품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②고객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③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그 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④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같은 성능을 가진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⑦설치가 완료된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⑧렌탈상품을 하자없이 수령한 후 렌탈 기간이 개시되어 중도해지에 해당하는 경우
⑨픽업상품을 하자없이 수령한 후 렌탈 기간이 개시되어 중도해지에 해당하는 경우
⑩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결제

네, 청구금액 확정 후 매월 10일자 발급 가능 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가능 항목 설치비, 단말기료, 이용료, 부가장비료)

네, 당사 수납 처리 완료 후 발급 가능합니다.
(휴대폰번호or주민번호로 발급/발급가능항목 설치비, 단말기료, 이용료, 부가장비료)